구슬이네 IT & Media / IT 와 미디어를 바라봅니다



안녕하세요? 에버노트를 1년동안 잘 쓰다보니, 프리미엄 서비스가 가끔 아쉬울 때가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쓰다보니 한달 업로드 60메가를 넘을 일이 있었는데요, 고민하다가 드롭박스 용량 늘리는 것처럼 에버노트도 비슷한 게 있나 찾아보니 친구추천하고 포인트를 올리는 방법이 있네요.

에버노트 설정화면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메뉴가 보이는데요 Evernote 포인트 부분이 있습니다.

image

포인트에 대한 내용이 나오는데요, 더 많은 포인트 쌓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image

 

여기에 이메일주소를 쓰고 초대 버튼을 누르면 메일로 초대한다는 메일이 갑니다.

image

 

메일에서 제공하는 링크를 클릭해서 회원가입을 한 후 PC버전의 에버노트 프로그램이나 모바일 에버노트 앱을 설치하고 로그인을 하면 초대를 한 사람에게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포인트가 올라가는 조건은 아래의 조건을 충족해야 되는군요.

 

1. 추천받은 사람이 PC버전이나 모바일 앱으로 로그인을 해야 하고

2. 기존에 한번 추천받은 기기에서는 더이상 안되고

3. 첫번째는 10포인트, 이후에는 5포인트 추가, 그리고 최고치는 125포인트이네요, 10포인트로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최고 12개월동안 프리미엄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image

 

저같은 경우 이렇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써보니 PDF내용이 검색이 되어서 너무 편하네요, 그리고 PC에 있는 폴더를 통째로 PC버전을 이용해서 올려버리면 더이상 로컬에서 검색하지 않아도 되어서 좋네요.

이렇게 모은 포인트로 대량 업로드 이벤트가 생길때마다 사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방법을 더 알려드리면, 매번 이메일 주소를 만드는것도 일인데요. 이런 서비스도 있네요.^^

  • 임시/가상/가짜/일회용 이메일 주소 만들어 주는 사이트 - 초간단! (바로가기)

'자기개발 > 에버노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버노트 뉴스/소식 모음  (0) 2013.11.11
에버노트 팁모음  (0) 2013.11.04
에버노트 강좌모음  (0) 2013.10.23